English
 
 

 JUNKCALL.org 대한민국 16663139 검색 결과

검색 NAVER | Google | Yahoo!

결과 없음

정보를 남겨주세요. 남기신 정보는 다른 사람들과 정보 공유가 이루어집니다.

전화번호 정보 남기기

휴대전화의 텔레마케팅 정보를 남길때 상세한 정보를 남겨주세요. 절대 친구나 지인의 번호를 남기시면 안됩니다. 주의해주세요.

JunkCall.org JunkCall.org Example XXXXX91335
기업: 어디는 쓰레기는 있다
상세정보: 돈빌리고 계속 미루는 쓰레기ㅎㅎ 밥이나 잘 먹고살려나.. 이런놈들이 콱 안뒤지고 오래살겠지요ㅎ 인생이 불쌍하다
2016/11/12 05:59 【 경고 (부정 상거래) 】( 경고 (부정 상거래) )
JunkCall.org JunkCall.org Example XXXXX16034
기업: 이사람 누구에요 ?
상세정보: 중고차 사기꾼 아님 ?
2016/10/26 02:36 【 모르는 번호 】( 확인이 필요함 )
JunkCall.org JunkCall.org Example XXXXX20566
기업: 아주 미친놈인듯 ㅋㅋㅋ
상세정보: 여자라고 거짓말 하고 번호 알아 낸다음 계속 연락함 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30 04:23 【 모르는 번호 】( 확인이 필요함 )
JunkCall.org JunkCall.org Example XXXXX75441
기업: 햇살론광고업체
상세정보: 됐다고 하면 바로 끊어버림.기본이 안되어있음
2016/11/28 16:53 【 모르는 번호 】( 확인이 필요함 )
JunkCall.org JunkCall.org Example XXXXX00682
기업: 서울중앙지검
상세정보: 자택으로 소환장발부한다며..
에휴 놀고있네
2016/11/25 09:33 【 경고 (부정 상거래) 】( 경고 (부정 상거래) )

 

전화번호:
기업:
상세정보:
더 자세한 정보를 남겨주세요.
  • 텔레마케팅/스팸번호
  • 유용한 또는 믿을만한 번호
사업:
모르는 번호



지역 서비스
기타
의심스러운 번호

형태:


모르는 번호



마케팅


메시지
의심스러운 번호
사업:







형태: